산학교육지원팀에서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원활한 학생 참여와 만족도 조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안내를 요청드립니다.
가. 목적 및 필요성 : 프로그램 안내, 참여 독려 및 수행 과정(주의 사항 포함) 안내
나. 설명회 세부 사항
1) 설명회명 : 현장실습 학기제 및 캡스톤디자인•KG-PBL 교과목 학생지원 프로그램 설명회
2) 일시 및 장소 : 10월 14일(월) 11:00 /12:00, 온라인 비대면 미팅룸(Zoom)
- 회의 ID : 829 2127 3058
- https://kyonggi-ac-kr.zoom.us/j/82921273058?pwd=5O2gVjL5dbfgvx2IzsPApLpXspJCBF.1
※ 관련 정보 산학협력종합정보시스템 공지사항 및 홍보물(현수막 및 포스터)에 안내
3) 세부일정 및 내용
- 11:00~12:00 현장실습 학기제 관련 설명 및 질의 응답
- 12:00~13:00 캡스톤디자인•KG-PBL 교과목 학생지원 관련 설명 및 질의 응답
4) 참여대상 : 2024학년도 2학기 해당 프로그램 참여 학생 및 향후 참여 희망 재학생 전체
※ 설명회 진행 담당자 포함 선착순 300명 참석 가능
다. 만족도 조사
1) 각 설명회 종료 후 만족도 조사 실시
2) 만족도 조사 링크 설명회 비대면 회의룸 채팅창 업로드 예정
3) 만족도 조사 링크 주소
- 현장실습 학기제 : https://forms.gle/537KqMMzy5suVM5DA
- 캡스톤디자인&KG-PBL : https://forms.gle/kSNdWQxse7yd1e71A
※ 필수 참여 가능하도록 설명회 종료 후에도 확인 및 안내 부탁드립니다.
붙임 1. 관련서류 각 1부.
2. 홍보물 시안(포스터 및 현수막) 각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