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사/기타공지
[학사공지] 도서관 출입 및 이용을 위한 신분증(회원증) 운영 방식 변경 안내 | ||
---|---|---|
|
||
- 보안QR 탑재된 도서관 모바일 회원증 개발 완료 - 복제 및 도용 방지를 위한 전자출결앱 신분증 고도화 개발 완료
나. 시행시기 : 2024. 12. 30.(월) 14:00 - 2024. 12. 30.(월) ~ 2025. 01. 03.(금) 1주일간 안정화 작업 진행 예정(자유출입 및 자율좌석 시행)
다. 적용대상 - 출입게이트 - 도서대출(대출실 대면 대출, 비대면대출기, 도서무인대출기) - 일반열람실 좌석발급기 - 스마트도서관(드림타워)
라. 변경사유 - 학생들간 좌석 무단 점유 방지(신분증 복제 방지) - 신분증 도용으로 인한 불법 자료대출 방지 - 개인정보 유출 방지 등 보안성 강화 - 교내외 도서관 이용자 출입증 단일화
마. 문 의 : 중앙도서관 ☎031-249-8858/8859, 금화도서관 ☎02-390-5273/5271, library@kgu.ac.kr.
|
||
이전글 | 2025학년도 전과(부) 시행 안내 | |
다음글 |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졸업인증제 신청 안내 |